나의 알바 경험담

알상점 나의 알바 경험담

나의 알바 경험담

나에게 고등학교 병원 실습 2년 성장 시기!

작성자 주하연
작성일 2021.05.31
조회수 293

나는 병원 실습을 하면서 많을것을 배우고 깨달았다 우선 첫뻔째 겨울방학 병원  실습 나가기전 환자들과 만나기전 실습을 통하여 연습을 해보고 배우고 나서 환자들과 만나면서 진상환자도 만나면서 실습을 했다. 1학년 때는 실습을 배우면서 환자와 인사하고 일을 하고 계속 진행되었는데 하필이면 코로나19가 터져서 실습 중단 되었다. 2020년에 실습 열심히 하려고 계획을 잡을려고 했는데 그날 코로나 19 터져 중단되어 슬펐다. 하지만 나는 지지 않았다. 집에서 많은 생각을 하여 다시 한번 일어섰다.

2학년 올라가자 공부 열심히 하고 선생님이 병원 실습 기회를 줘서 그때 코로나 중단 된 것들을 다시 채울수 있어서 기뻣다.

여름방학때 성남 병원 실습을 나가자 거기서 새로운 실습을 경험을 해보았다. 새로운 환자들과 만나면서 또 진상 환자 만나고 친해지고 배우며 여름방학 병윈 실습 다 채워서 뿌듯 했다^^ 이제 마지막 겨울방학 실습! 이제 2020 병원 실습 마지막 겨울방학 실습을 채우면서 새로운 경험을 알게 되고 이제 2학년 마지막 실습이 끝났다. 

이제 3학년 고3 이란게 믿기지가 않았다. 아직은 내가 해야할일 계획적으로 잡아서 할게 많아 졌다. 하지만 이제의 마지막 10대의 학생이다 보니까 이제 더욱더 실습을 통한 자격증을 준비하고 꼭 합격을 해서 단기취업을 해서 내 돈 내산으로 벌어보고 계획을 잡을것이다. 실습을 하고 나서 많이 당당해지고 자신감이 생겼다.


나는 알바를 하는 경험이 없지만 그래도 2년동안 실습을 경험했던것들 사람들에게 모두 전하고싶다.